Campaign News

'올해도 안냥'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고 알찬 내용으로 오픈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로하매니저
조회 246회

본문

'올해도 안냥'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고 알찬 내용으로 오픈했습니다. 


2022년은 올해도 관절염 안냥 캠페인으로 고양이의 관절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소개하고 관절염 예방법과 주의사항 등 알찬 내용을 소개해 드립니다. 


고양이 관절염 캠페인은 왜 하는지, 고양이 관절염을 왜 알아야 하는지,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이번 올해도 관절염 안냥 캠페인을 통해 꼭 알아주시고 사랑하는 냥이들의 관절 건강을 위해 함께해 주세요. 



올해도 안냥 캠페인은 고양이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앞으로 지속적인 건강관리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단순히 온라인에 떠도는 이야기를 모아서 소식을 전하는 것이 아닌, 우리나라 고양이 수의사분들이 모두 모여있는 한국고양이수의사회와 함께하는 캠페인인 만큼 그 어떤 정보보다도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올해도 안냥' 공식 홈페이지에도 방문해 보시고, 고양이 하면 즐거움도 빠질 수 없기때문에 알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오니 인스타그램 혹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주시고 알찬 소식 받아보세요 ^^




159484b556d961dc226dfa1fe06a2a44_1658837805_6187.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한국고양이수의사회

      고양이를 위한 수의사 학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 베링거

      글로벌 제약회사

      한국베링거인겔하임
    • 메타캄

      소염진통제

      메타캄®